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지인의 지인' 문지인, 남편의 여사친 공민정과 단둘이 만난 사연?
작성 : 2024년 10월 10일(목) 11:27

문지인 / 사진=지인의 지인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공민정이 결혼 후 첫 예능으로 유튜브 ‘지인의 지인’을 선택해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오후에 공개된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는 배우 문지인과 공민정이 함께한 캠핑 모습을 공개했다.

1986년생인 공민정은 2012년 영화 ‘누구나 제명에 죽고 싶다’로 데뷔한 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커리어를 쌓아왔다. tvN ‘갯마을 차차차’,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고 특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장재호와 실제 부부의 인연을 맺어 대중들의 큰 축하를 받았다.

이날 영상에서는 함께 차를 타고 가면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문지인과 공민정의 모습이 나왔다. 이들은 ‘과거 공부를 잘한 점, 지금의 남편과 썸을 오래 탔다는 점, 솔직해서 빈말을 잘 못 한다는 점’을 공통점으로 꼽는 등 찐친 케미를 뽐내며 캠핑장에 도착했다.

글램핑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바로 식사 준비를 하고, 맛깔난 고기 먹방을 펼치며 구수한 리액션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공민정은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촬영할 때 재호 때문에 깜짝 놀란 적 있다”며 한 번도 밝힌 적 없었던 사건(?)을 풀어내 채널주 문지인을 당황 시키기도 했다.

공민정이 최초로 밝힌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촬영장 에피소드는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지인은 2009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 tvN 드라마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 등에 출연하며 15년 차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예능프로그램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 최근 송은이, 최강희, 박진주, 한선화 등 절친들과 함께한 차박을 공개, 가족여행, 랜선 집들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최초로 선보이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