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지구를 닦는 남자들' 권율·신재하, 몽골 밝힌 청정 매력…15일 첫 방송
작성 : 2024년 10월 10일(목) 09:24

사진=MBC, 라이프타임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 비하인드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10일 MBC·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 측은 몽골 여행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이다.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과 함께 '세상 깔끔남' 권율, '중고 마니아' 임우일, '황금 막내' 신재하, '오지 전문 유튜버' 노마드션의 몽골 오지 여행기를 그렸다.

공개된 '지닦남' 비하인드 스틸에는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해지는 몽골 평야와 그림 같은 밤하늘 풍경이 여행의 설렘을 자극한다. '지닦남' 5인 크루들은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무장 해제된 표정을 지으며 신비한 태고의 땅 몽골을 200% 만끽하고 있다.

특히 몽골 유목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크루들의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아이들과 놀아주는 권율의 삼촌미 가득한 미소부터, 아이를 품에 안고 무해한 표정을 짓고 있는 신재하의 모습이 '지닦남'에서 이들이 보여줄 청정 매력을 기대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몽골 현지인보다 더 현지인 같은 임우일의 포스도 압도적이다. 유목민 전통 의상을 입고 특유의 장발 헤어스타일을 휘날리는 임우일의 활약은 어떨까.

뿐만 아니라 예고편 공개 후 예사롭지 않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쓰레기 매립지도 눈길을 끈다. 거대한 산처럼 쌓인 쓰레기와 그곳에서 임우일이 페트병을 들고 있다.

한편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2024년 KCA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제작 지원 선정작으로 기획 단계부터 주목을 받았다. 15일 밤 9시 MBC와 에이앤이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