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보컬 그룹 포맨(4MEN)의 요셉이 감성 가득한 프러포즈송을 선사한다.
요셉은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낌없이 하염없이'를 발매한다.
'아낌없이 하염없이'는 요셉이 포맨 4기로 데뷔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곡이다. 섬세한 피아노의 선율과 빈티지한 드럼 사운드가 곡의 아련한 감정을 배가하며 가을에 어울리는 프러포즈송으로 탄생했다.
특히 이번 곡은 요셉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표현했다. "너에게 다 그래 너라면 다 / 내 모든 걸 다 주겠다고 / 하염없이 아낌없이 / 끊임없이 변함없이" 등 따뜻한 가사가 돋보인다.
요셉은 지난 2016년 윤요라는 이름으로 'B&W'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한국의 R&B 신성으로 떠오른 그는 이후 'MOONRISE(문라이즈)',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 등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고, 지난 2021년 포맨 4기 멤버로 발탁된 후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애절한 감성과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요셉의 새 싱글 '아낌없이 하염없이'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