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청설' 홍경, 청량미 가득 스틸컷 공개
작성 : 2024년 10월 07일(월) 08:19

청설 홍경 /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청설' 홍경의 청량미가 온다.

영화 '청설' 측은 7일 용준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홍경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다.

홍경은 '청설' 통해 청량하고 순수한, 이 시대가 원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홍경이 연기한 용준은 대학 졸업 후 꿈을 찾고 있는 인물로, 어쩔 수 없이 시작한 도시락 배달 아르바이트에서 우연히 마주친 여름에게 첫눈에 반한다. 사랑 앞에서는 직진하는 용준은 망설이지 않고 자신의 특별한 첫사랑이 된 여름에게 다가가고, 여름의 이야기에 집중하여 여름의 마음을 점차 열어 간다.

공개된 스틸 속엔 용준의 '남친미'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다. 용준은 여름과 문자를 나누느라 웃으며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거나 여름에게 수어로 말을 건네고 있다. 특히 이번 스틸은 홍경의 진심 어린 따뜻한 눈빛까지 고스란히 담고 있어 그간 홍경이 보여주었던 강렬한 캐릭터들과는 180도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을 기대케 한다.

홍경은 용준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촬영 전 약 3개월간 수어를 배우며 '청설'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다. 홍경은 "수어로 이야기를 나누면 상대방에게 온전히 집중하게 된다. 그 사람의 표정까지 놓치지 않고 상대방에게 온전히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감정적으로도 더 몰입이 잘 되었다"며 "'청설'은 첫사랑의 성장통을 겪으면서 변화되는 지점, 그리고 그 시기의 마음을 잘 담고 있는 작품이다. 이런 요소들이 수어나 숨소리, 눈빛까지 다양한 감각들을 통해 전해지는 영화라 극장에서 봐야 될 이유가 충분하다"고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스페셜 프리미어 부문에 공식 초청된 '청설'은 11월 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