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승승장구 '흑백요리사', 넷플릭스 1위 이어 키노라이츠 '인증작품' 등극
작성 : 2024년 10월 04일(금) 13:29

흑백요리사 / 사진=넷플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OTT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누구나 좋아할 만한 작품을 의미하는 10월 1주 차 '키노인증작품'을 공개했다.

4일 키노라이츠에 따르면 금주 선정된 키노인증작품에는 최근 독보적인 화제성을 보이고 있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을 포함해 총 6작품이 이름을 올렸다.

키노인증작품에 오른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2일 기준 신호등 평점 지수 부분에서 100% 중 97%대를 유지하며 높은 시청자 선호도를 보였다. 작품을 시청한 키노라이츠 회원들은 "진하게 농축한 소스같은 편집과 예술적인 요리들" 등의 평가를 남기기도 했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지난 2일 공개한 키노라이츠의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에서도 예능으로서 올해 최초 1위를 차지, 화제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지난 9월 25일 개봉한 신작 영화 '트랜스포머 ONE'도 개봉 일주일 만에 키노인증작품에 선정됐다. 손석구 주연의 단편영화 '밤낚시', 영화 '새벽의 모든', '믿을 수 있는 사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섀도우 앤 본 시즌 1'이 이번 주 키노인증작품에 이름을 올렸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