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넥슨(대표 박지원)이 13일 "아프리카TV 인기 BJ들이 총출동하는 '서든어택 BJ 올스타' 방송을 오는 3월 22일까지 매일 실시한다"라고 밝혔다.
'서든어택 BJ 올스타'는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콘텐츠를 통한 인기 BJ들의 대결 프로그램. 대정령·머독·효근·로이조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3월 22일까지 매일 저녁 8시에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방송된다.
방송은 BJ들의 화려한 플레이와 재치 넘치는 게임 해설로 약 3개월 동안 이어진다. 1월 25일과 2월 28일, 3월 22일에는 스타 BJ 여섯 명(대정령·머독·효근·로이조·팡이요· 한손에총들고·랜딩)이 합동 방송을 실시해 특별한 매치를 벌인다.
세 차례의 합동 방송 중에는 특별 아이템 쿠폰번호도 공개된다. 생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은 이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재 확정된 BJ 17명 외에도 3월 22일까지 진행되는 방송 도중 특별한 손님들이 깜짝 등장한다.
앞서 넥슨은 지난해 12월부터 '서든어택'에서 총 일곱 가지 신규 콘텐츠로 구성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를 진행하고 있다. 금일에는 '쏴춘기' 업데이트 4탄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기도 했다.
한편,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