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존박이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두 번째 선공개곡을 발매한다.
존박이 오는 10월 30일 11년 만의 정규앨범 'PSST!'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0월 9일 두 번째 선공개곡 'BLUFF(블러프)'를 깜짝 공개한다.
'BLUFF(블러프)'는 정규앨범의 수록곡 중 한 곡으로, 가장 존박다운, 존박만이 선보일 수 있는 스포일러 트랙으로 앨범 전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존박은 지난 8월 여름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비스타(VISTA)'와 ‘나이트크롤러(NIGHTCRAWLER)'가 수록된 첫 번째 선공개 더블싱글 음원을 발매했다.
10월 30일 발매되는 정규앨범 'PSST!'는 지난 2013년 '이너 차일드(INNER CHILD)' 이후 11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선공개 음원들을 통해 조금씩 윤곽을 드러내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톤과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R&B 솔로 가수로의 진수를 선보여왔다. ‘네 생각’, ‘Falling’, ‘이게 아닌데’, ‘철부지’ 등 다양한 히트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 '존이냐박이냐'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존박의 두 번째 선공개곡 "BLUFF(블러프)"는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