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카스 온라인', 신규 모드 '좀비 사건파일' 공개…극도의 긴장감 '짜릿'
작성 : 2015년 01월 13일(화) 16:43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신규 모드 '좀비 사건 파일' /넥슨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이 13일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에 높은 긴장감과 몰입감을 제공하는 1인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 '좀비 사건파일'을 추가했다.

'좀비 사건파일'은 '좀비 시나리오' '좀비 탈출' 등 기존 모드에 비해 체력과 공격력이 더욱 강화된 좀비가 출몰하는 높은 난이도의 솔로 플레이 콘텐츠. 제한된 공간에서 다수 좀비들의 추격을 따돌려야 하는 등 극도의 긴장감을 제공한다.

이번 모드에서는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이 주된 목표다. 유저들은 좀비들과 맞대결을 펼치기보다 '전력질주' '은폐' '탐지' 등 새로운 액션기능과 주변 사물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해나가야 한다.

'은폐'는 지도상 곳곳에 배치된 환기통과 건물 기둥에 캐릭터를 숨겨 좀비를 따돌릴 수 있게 해준다. '전력질주'는 위기 상황에서 빠르게 벗어나게 만들며, '탐지'는 좀비의 위치를 유저들에게 알려준다.

또 넥슨은 이번 신규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좀비 사건파일'을 즐기기만 해도 경험치 및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돼 '32인치 모니터'(3명), '해피머니 상품권'(100명), '넥슨캐시'(1,000명) 등의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좀비 사건파일' 모드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