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뮤직뱅크' 피원하모니의 1위 트로피가 추가됐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피원하모니 '새드 송'(SAD SONG), 라이즈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e)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MC로서 마지막 무대에 선 르세라핌 은채는 "그동안 아기 은행장 은채로서 '뮤직뱅크'와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고, 행복했다. 그동안 저를 아껴주신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저와 금요일을 빛내주신 문상민과 예금주, 피어나분들 감사하다. 아티스트분들 덕분에 배우고 성장했다. 소중한 경험들을 잊지 않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1위를 차지한 피원하모니 기호는 "일단 너무 감사하다. FNC 식구분들 감사드린다. 항상 아낌없이 서포트 해주시는 부모님께도 감사하다. 오늘 사실 제 생일이다. 제 생일날 이렇게 절대 잊지 못할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 팬분들 덕분에 선물 받았다. 멤버들도 수고 많았다"고 인사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BEAUTYBOX(뷰티박스), FIFTY FIFTY, GENBLUE, J BLACK (제이블랙), K2김성면, MADEIN, NCT WISH, nov (노브), P1Harmony, RESCENE (리센느), xikers(싸이커스), XODIAC (소디엑), 강다니엘, 미미로즈, 복지은, 클레오(cleo), 키 (KEY), 화사 (HWASA)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