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스쓰리랑' 김수찬, '가라가라' 열창 "그래 잘가라" 심경 고백?[TV스포]
작성 : 2024년 09월 26일(목) 14:39

미스쓰리랑 / 사진=TV조선 미스쓰리랑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미스쓰리랑' 김수찬이 '가라가라'로 록 스피릿을 발산한다.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사랑의 갓데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갓데리 여신 홍진영, 세기말 카리스마 배기성, 원조 개가수 허경환이 게스트로 합류한다. 박빙의 노래 대결부터 스페셜한 듀엣 무대들이 쏟아지며, 시청자들의 에너지를 수직 상승시킬 전망이다.

배기성과 진욱, 그리고 김수찬이 호흡을 맞춘 흥 폭발 '가라가라' 무대가 예고된다. 세 사람의 폭발적 록 스피릿에 현장에서는 "대박이다", "찢었다" 등 뜨거운 환호성이 쏟아졌다는 전언. 곳곳에서 탄성이 터져 나온 배기성X진욱X김수찬의 '가라가라' 컬래버 무대는 '미스쓰리랑' 본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김수찬은 홍진영과도 함께 무대를 꾸린다. 허경환의 대표곡 '있는데'를 선곡한 김수찬은 "여자 피처링 부분을 진영 누나께 부탁했는데, 너무나 흔쾌히 불러 주시기로 하셨다. 진영 누나한테 업혀 가려고 한다"며 감사를 표한다. 김수찬의 유쾌한 무대에 출연진들은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다"며 무아지경 댄스파티에 빠진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진(眞) 정서주는 독보적 음색으로 영화 '첨밀밀'의 OST를 선보인다. 정서주가 선곡한 '월량대표아적심 (기다리는 마음)'은 홍진영이 직접 한국어로 개사해 리메이크한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이에 홍진영은 "서주 양이 굉장히 탁월한 선택을 한 것 같다. 음색이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한다. "노래하는 인형 같다"는 특별한 감상을 이끌어낸 첫눈 보이스 정서주의 무대는 9월 26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 공개된다.

한편, 네이버 검색창에 '미스쓰리랑'을 검색한 후 최상단 라이브 영상을 클릭, 영상 하단의 투표중 버튼을 클릭하면 응원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참여자에 한해 추첨을 통한 TOP7의 마음이 담긴 선물도 증정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