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더욱 풍성해진 음악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이무진의 미니 2집 ‘만화 (滿花)’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무진 미니 2집 ‘만화 (滿花)’에는 타이틀곡 ‘청춘만화’를 비롯해 ‘가면세계’, ‘무무의 하루’, ‘별자리’, ‘우리 둘이서’, ‘반투명 이방인’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무진이 최근 방송에서 라이브로 일부 공개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타이틀곡 ‘청춘만화’는 불확실한 현실 속 다양하게 밀려오는 고민과 감정들을 마주하며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무진의 이번 새 앨범은 모든 곡을 홀로 작사, 작곡했던 첫 번째 미니앨범 ‘Room Vol.1(룸 볼륨 원)’과는 달리 다양한 뮤지션과의 협업을 택했다. YEGNY, 정석훈, Young Wonhee, 주린, 팝기우 등 자신들만의 음악을 해오는 젊은 뮤지션들과 이무진의 만남이 어떤 새로운 에너지를 선보일지도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워진 음악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무진의 미니 2집 ‘만화 (滿花)’는 10월 7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한편, 이무진은 새 앨범 발표와 함께 11월 2일과 3일 coex 신한카드 artium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 도시를 도는 세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을 개최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