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충북청주, 잔여 홈경기 '충북도민을 신나게!' 콘셉트로 관중과 만난다
작성 : 2024년 09월 25일(수) 11:07

사진=충북청주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충북청주FC가 스포츠로 하나 되는 충청북도를 만들기 위해 하나은행 K리그2 2024 잔여 홈경기를 '충북도민을 신나게!'라는 콘셉트로 관중들을 맞이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민들이 즐겁게 하나로 뭉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제공하고 구단과 지역 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충북청주FC는 이를 통해 축구 경기를 함께 즐기는 축제로 승화시켜 지역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함은 물론 다양한 장외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으로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중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여 지역의 자부심을 느끼고 즐거움을 나누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이며, 이번 캠페인이 충북청주FC의 팬 저변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해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축구 경기가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지역 사회 결속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팬들이 함께 응원하고 소통하며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를 늘려나가겠다"고 전했다.

대상 지역 주민은 신분증, 학생증을 통해 거주지(초등생은 부모 동반) 확인 후 입장(충청북도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과 이벤트는 구단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