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롯데시네마, 러셀크로우 내한 '워터 디바이너' 레드카펫 및 시사회 초대 이벤트
작성 : 2015년 01월 13일(화) 10:45

영화 '워터 디바이너'

[스포츠투데이 김은애 기자]롯데시네마가 19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되는 할리우드 스타 러셀크로우의 최초 내한 레드카펫 행사와 '워터 디바이너' 프리미어시사회에 롯데시네마 VIP회원들을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개봉을 앞둔 감동 대작 '워터 디바이너'의 주연과 감독을 맡은 러셀크로우가 영화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기간 중 국내 영화 팬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마련됐으며 19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오후 7시 레드카펫 행사와 오후 8시 개봉 전 영화를 미리 만나보는 프리미어 시사회를 진행한다.

이날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워터 디바이너'의 시사회와 함께 2,000여 명의 고객들이 러셀크로우를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레드카펫 행사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를 찾는 관객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픈 행사로 국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워터 디바이너'의 레드카펫 및 프리미어 시사회 초대 이벤트 응모는 6일부터 15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자세한 정보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5년 첫 번째 감동 대작 '워터 디바이너'는 전쟁으로 세 아들을 잃은 주인공 코너(러셀크로우)가 사라진 아들의 행방을 찾아 낯선 땅 이스탄불로 향하면서 펼쳐지는 모험과 여정을 통해 뜨거운 울림을 선사할 대서사시로, 오는 29일 한국 관객과 만나며 새해 극장가를 감동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김은애 기자 misskim32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