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우라킹덤',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강력한 보스들이 나타났다'
작성 : 2015년 01월 13일(화) 08:39

'아우라킹덤'의 '썬더드래곤 왕의 비명' 던전 이미지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13일 온라인게임 '아우라킹덤'에서 다양한 고 레벨 전용 던전을 업데이트한다.

금일 업데이트 되는 던전은 '썬더드래곤 왕의 비명' '스카이드래곤 왕의 강림' '아쿠아드래곤 왕의 포위전'이다. 이들은 고 레벨 전용 던전으로 입장을 위해서는 65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필요하다.

'아우라킹덤'의 새 던전들은 고 레벨 전용답게 높은 공략 난이도의 보스들을 포함하고 있다. 유저들 5명이 1개의 파티를 구성해 모험에 참여할 수 있다.

'썬더드래곤왕의 비명'은 크레센트힐, '스카이드래곤 왕의 강림'은 카타키라숲, '아쿠아드래곤 왕의 포위전'은 미라클 광산에 자리하고 있다. 던전 공략 완료 시 65레벨대 장신구, 골드 등급의 시크릿스톤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측은 "'아우라킹덤'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게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의 지루함을 달래줄 것"이라며 "앞으로 추가될 신규 클래스와 PVP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우라킹덤'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