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로칼하이레코즈의 공연 브랜드 ‘디깅 나우’가 밴드 규도의 첫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9일 디깅 나우는 10월 11일 오후 8시 클럽 온에어에서 ‘디깅나우 : 규도 단독공연 ‘그날 여름 그리고 바다’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디깅 나우와 밴드 규도가 함께 준비한 쇼케이스 티켓은 19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디깅 나우가 선보이는 이번 쇼케이스는, 싱어송라이터 김규도가 밴드 규도를 결성 후 발매하는 첫 싱글 ‘그날 여름 그리고 바다’의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다. 김규도는 “예전에 친구와 함께 처음으로 단둘이 기차를 타고 떠났던 여행이 생각납니다. 추운 겨울 새벽, 바다와 일출을 보겠다며 스스로 계획한 첫 여행이었다. 이번에 발매하게 된 노래 ‘그날 여름 그리고 바다’는 그때의 추억을 떠올리며 만든 곡입니다”라며 신곡 작업 배경을 덧붙였다.
밴드 규도의 첫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예매한 모든 관객에게는 미공개 포토카드가 증정되며, 스페셜 스테이지로 더 풍성한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별한 쇼케이스를 준비한 디깅 나우는 앞서 밴드 반디, 밴드 벤치위레오 등의 공연을 개최하며 아티스트들과 함께 라이브 공연을 쭉 전개하고 있다.
국내 최다 아티스트를 보유한 로칼하이레코즈의 공연 브랜드 ‘디깅 나우’는 다양한 보석들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퀄리티 높은 라이브 공연으로 여러 아티스트들의 진정한 매력을 전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한편, ‘디깅나우 : 규도 단독공연 ‘그날 여름 그리고 바다’ 발매 쇼케이스’는 10월 11일 오후 8시 클럽 온에어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정보는 디깅 나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