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이이경이 '결혼해YOU' 주인공으로 나선다.
19일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은 오는 11월 첫 방송을 확정했다. '결혼해YOU'는 결혼이 인생 목표인 섬 총각 '봉철희'와 절대 결혼을 원치 않는 7급 공무원 '정하나'의 결혼과 비혼 사이 커플 매칭 로맨스를 담은 코믹 가족극이다. 유쾌한 캐릭터, 공감가는 스토리가 어우러져 안방극장을 제대로 웃겨줄 코믹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극 중 이이경은 청정 무해한 섬 총각 봉철희 역으로 분한다. 봉철희는 청도라는 섬마을의 만능 일꾼이자, 두 명의 쌍둥이 조카를 홀로 돌보는 독특한 이력을 지닌 인물. 결혼과는 다소 동떨어진 삶을 살아가던 그가 7급 공무원 정하나를 만나면서 결혼이라는 새로운 인생 목표를 갖게 된다.
무엇보다 봉철희(이이경)는 '결혼해YOU'의 커플 매칭 로맨스, 그 중심에 선 인물로 신사적 성격과 경쾌한 비주얼, 사랑스러운 위트가 돋보이는 캐릭터다. 그간 이이경이 장르를 불문하고 보여준 팔색조 매력과 똑 닮은 그야말로 안성맞춤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올 상반기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독보적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이이경이기에 그가 고심 끝에 선택한 '결혼해YOU'에서는 또 어떤 열연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런 가운데 지난 14일 '결혼해YOU' 1차 티저가 기습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뜨끈한 보일러 같은 남자, 철희'로 완벽 변신한 이이경은 파격적 뽀글 머리에 화려한 패션 센스, 익살스러운 개그감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설렘보단 아찔함이 배가 된 이이경의 소개팅 장면이 그려지고, 화면에는 '본격 대국민 결혼 사기 진작 프로젝트'라는 카피가 강렬하게 꽂힌다. '결혼해YOU' 1차 티저는 50초라는 비교적 짧은 분량임에도 배우 이이경과 봉철희 캐릭터의 미친 존재감을 선보였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