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FC서울이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 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한다.
이번 스폰서십은 국내 프로스포츠 홈경기 평균관중 전체 1위를 달리고 있는 FC서울이 '어디에든, 어린이(Kids, Everywhere)' 캠페인을 진행 중인 부가부와 손을 잡고 가족 중심의 스포츠 관람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체결됐다.
이번 공식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FC서울과 부가부는 다양한 가족 대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선 기존 FC서울의 유아동반 특화석인 '서울엄마아빠VIP존'을 '부가부 프리미엄 패밀리 라운지'로 새롭게 단장해 부가부 고객 및 FC서울 가족 팬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부가부 고객 중 선발을 통해 FC서울 선수와 함께 입장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와 FC서울 선수와 함께하는 키즈 축구교실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가족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홈경기 그라운드 LED 광고, 전광판 경품 이벤트와 FC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협업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축구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FC서울의 새로운 공식 스폰서 부가부는 가족들이 힘든 육아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아이와 함께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스트롤러, 하이체어, 접이식 아기 침대 등 스마트하고 심플한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육아 솔루션 브랜드이다.
한편 FC서울은 오는 14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과의 맞대결을 펼친다 . FC서울 티켓 예매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APP 및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