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바이닐랩, 리듬게임 '라디오해머' OST 발매…뮤지션 콜래보로 '퀄리티 UP'
작성 : 2015년 01월 12일(월) 14:22

'라디오해머' OST 이미지 /바이닐랩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바이닐랩(대표 나동현)이 12일 "모바일 리듬게임 '라디오해머'와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에 수록된 110여 곡을 담은 OST 디지털 앨범 '디제이 누미'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했다"라고 밝혔다.

'라디오해머' OST 디지털 앨범은 줄라이 앤, MC 웨인, 심플리 리타, 누미 등 게임 속 주인공인 슈퍼 DJ별로 꾸며진 프로젝트 앨범. 총 4장의 앨범이 하나의 패키지로 완성된다.

특히 이번 OST '디제이 누미'는 라디오해머의 완전판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에 처음 등장한 캐릭터 누미의 채널 곡들로 구성됐다. DJ 누미가 실제 클럽 DJ라는 설정에 맞게 앨범은 덥스텝과 딥하우스 등 친숙한 장르는 물론이고 소울의 정서를 담아낸 누 디스코와 애시드 재즈까지 충실하게 담아냈다.

또 이번 앨범은 '라디오해머' OST 프로젝트의 마지막 앨범이다. 바이닐랩은 기존과 달리 대다수의 수록곡을 외부 뮤지션과 함께 작업해 음악적 퀄리티를 대거 높였다.

나동현 바이닐랩 대표는 "'매월 1개씩 총 4장의 앨범으로 완성되는 '라디오해머'의 프로젝트 OST를 성공적으로 모두 발매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라디오해머' OST 시리즈는 향후 비매품 오프라인 패키지로도 제작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디오해머'는 해적방송국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을 통해 위기에 빠진 청취자들의 사연을 듣고 출동, 음악과 함께 악당을 물리치는 슈퍼 DJ들의 스토리를 담은 리듬 액션 게임이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