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이브, 지코, QWER 등 인기 가수들이 함께하는 펩시 콘서트 ‘2024 PEPSI FESTA’ 티켓 예매가 오늘(10일) 종료된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달 22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펩시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늘 밤 마감된다. 펩시 파트너인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초대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 중 당첨된 팬들이 예매 가능하다.
당첨된 팬들은 별도로 전달받은 예매코드를 사용하여 YES24 티켓 사이트 내 2024 PEPSI FESTA 페이지에서 인증 후 오늘(1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자신이 선호하는 좌석을 직접 선택하여 예매하면 콘서트에 입장이 가능한 모바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오늘(10일)까지 예매를 진행하지 않으면 콘서트 티켓 당첨은 자동으로 취소된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브와 QWER를 비롯해 지코, 소란, 비비지, 설, 배너, 크래비티, 보이넥스트도어, 하이파이유니콘, 배드빌런 총 11팀이 출연한다. 국내를 대표하는 최정상급 가수 라인업인 만큼 이들이 펼칠 화려한 무대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티켓 예매를 통해 자율 기부받은 수익금은 전액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기부될 예정으로, 뜻 깊은 나눔의 기회를 마련해 더욱 의미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은 작년에 이어 전 석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주최사인 한국펩시콜라의 인스타그램(pepsi.korea) 및 공연 주관사 YJ PARTNERS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장을 찾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헬로라이브(hellolive)와 일본 레미노(Lemino)에서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