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네오플(대표 이인)이 최근 온라인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여행자 릭 톰슨;(이하 릭 톰슨)을 공개했다.
'릭 톰슨'은 지난해 11월 진행한 '단호한 K의 게임 이슈 쇼'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그는 '사이퍼즈' 내 유일한 공간 능력자로, 서로 다른 공간을 이동함은 물론이고 연결도 할 수 있다.
'릭 톰슨'은 특히 '할로우 게이트' 스킬로 다수의 아군을 전장으로 빠르게 합류시키거나 본진으로 대피시킬 수 있어 전투 흐름을 역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코스믹 터널'과 '디멘션 점프'를 사용해 이공간을 열거나 목표지점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어 적의 행동을 방해하거나 공격하는데 유용하다.
이와 함께 '릭 톰슨'의 목소리는 유명 성우 박성태가 맡게 됐다. 그는 고스트 메신저의 '강림도령', 원피스의 '상디', 해리포터의 '론 위즐리' 등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넘나들며 성우로 활약해온 바 있다.
네오플은 그밖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오는 22일까지 게임 접속 시 주차 별로 '달러박스-실버' '달러박스-골드' 등을 받는다. 공성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슈퍼 부스터-레어' 'EC블루 부스터' 등도 얻을 수 있다.
한편, 공간 능력자 '릭 톰슨' 캐릭터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