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2024 아디다스 골든챔스 태권도 부산 대회 개최…11일부터 선착순 접수 시작
작성 : 2024년 09월 06일(금) 16:21

사진=아디다스 컴뱃스포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제우인터내셔날이 주최하고, 아디다스 컴뱃스포츠가 주관하며, 대한태권도협회와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가 후원하는 2024 아디다스 골든챔스 태권도 부산 대회가 오는 11월 2일 부산 강서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전국 규모의 태권도 품새 대회로, 1800명의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9월 11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사이트에서 선착순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대회는 다양한 지역의 태권도 꿈나무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의의 경쟁을 통해 겨룰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참가 종목은 공인품새이며, 대회 방식은 8인 1조로 치러진다. 참가자 혜택으로는 아디다스 품새 도복이 증정되며, 치열한 경쟁에서 아쉽게 탈락한 참가자들에게는 대회 기념 메달이 증정된다.

특별 이벤트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의 수준 높은 격파 시범을 직접 관람할 수 있고, 팀 아디다스 엠버서더들의 시범 및 사인회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부산광역시태권도협회의 김상진 회장은 "이번 아디다스 골든챔스 태권도 부산 대회를 통해 부산과 영남지역 태권도인들의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협회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회를 주최·주관하는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신정혁 부장은 "서울 대회에 이어 처음으로 지방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지역 어린이들에게 태권도의 가치를 배우고 태권도의 멋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부산지역 태권도장의 활성화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3년부터 개최된 아디다스 태권도 품새 대회는 매번 참가 신청이 2일 만에 조기 마감되었던 점을 참고하여, 참가를 희망하는 도장은 서둘러 준비해야 한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