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신인 보이그룹 로스트(L5ST)가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로스트(L5ST)는 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온리 원(Only one)'을 공개했다.
로스트(L5ST)의 데뷔 타이틀곡 '온리 원(Only one)'은 잃어버린 꿈을 쫓는 젊은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열정에 대한 노래로 데뷔까지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멤버들의 감사함을 담은 곡이다.
두 번째 트랙인 '아마존(Amazon)'은 치열한 삶 속에서 필사적으로 살아남기 위해 아우성을 지르듯, 꿈을 향해 달려다가는 각오와 독기를 담은 곡이다.멤버 윤상, 결, 범수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로스트(L5ST)는 이름의 숫자 5의 의미처럼 꿈, 사랑, 우정, 열정, 희망 등 불완전한 삶 속에서 잃어버린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노래하고 꿈을 담아 가며 균형을 맞추는 과정,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진정한 삶의 의미 등 긍정적인 메지를 던질 수 있는 그룹을 목표로 한다.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인 싸이코텐션(Psycho Tension)의 수장 정성민 프로듀서가 음악을 전담하며 이들만의 색깔을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로스트(L5ST)는 한국에서 데뷔 싱글을 발매 후 쇼케이스와 일본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룹 전체 활동 및 유닛 활동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