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쿠팡플레이가 임영웅과 기성용의 축구 대결을 선보인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하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를 티켓팅부터 생중계까지 오직 와우회원을 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와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축덕(축구 덕후)'이다. 임영웅은 과거 축구 선수를 꿈꿨을 정도로 축구에 대한 열정과 실력이 남다르며, 비슷한 실력의 팀들과 체계적인 경기를 위해 아마추어 축구리그(KA리그)까지 창설하는 등 누구보다 축구에 진심인 모습을 이어오고 있다.
이처럼 누구보다 축구에 진심인 임영웅은 이번 대회에서 '팀 히어로'를 이끌고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인 기성용의 '팀 기성용'과 맞대결을 펼친다. 대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며, 축구와 사회 공헌의 가치를 함께 보여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플레이가 5일 중계한 FIFA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대한민국 vs 팔레스타인 경기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과 기성용 선수가 대회 참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쟁쟁한 축구 선수들이 함께하는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고, 기성용은 "많은 팬분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화끈한 경기를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담았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티켓 구매 및 대회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