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새해맞이 오피스룩 변신, 더욱 세련되고 우아하게!
작성 : 2015년 01월 12일(월) 09:24

잇미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2015년 청양의 해가 밝았다. 설레고 희망찬 한해가 시작되는 만큼 외모나 스타일의 변화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매일 아침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이 많은 직장인 여성이라면 예년과는 차별화된 멋스러운 오피스룩으로 세련된 인상을 연출하고 싶기 마련이다.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2015년 새해 오피스룩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아이템 선택이 중요하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원한다면 블랙 컬러의 H라인 스커트,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멋을 내려면 우아한 원피스를 고르는 것이 좋다.

시크한 분위기 '블랙 H라인 스커트'

잇미샤


커리어 우먼처럼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H라인 스커트를 추천한다. 단정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더해주고 다양한 상의와 매치하기 쉽다. 최근에는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레이스, 랩 디자인의 H라인 스커트가 직장 여성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잇미샤 블랙 컬러 스커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미디 기장으로 출시됐다. 독특한 패턴이 가미되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블랙 레이스 스커트는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주며 패미닌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랩 스커트는 사선 무늬로 포인트를 줬다. 고급스럽고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미 강조하고 싶다면 우아한 '원피스'

잇미샤


단 한 벌로도 멋진 스타일링이 가능한 원피스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많은 여성들이 선호한다. 최근에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잇미샤 블랙 컬러 원피스는 허리 부분의 레이스 디테일이 럭셔리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더해준다. 카멜, 블랙 컬러의 원피스는 벨티드 장식으로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가 배색된 소매부분이 멋스러운 제품이다. 트위드 소재 원피스는 우아한 여성미를 뽐낼 수 있다. 진주 등의 액세서리와 함께 착용하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잇미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신선하고 변화된 오피스룩을 시도하는 직장 여성들이 많다"며 "자신의 개성과 이미지를 고려한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누구보다 멋진 새해맞이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