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솔로 데뷔' 쯔위 "나연·지효 응원 많이 받아, 커피차 선물도" [ST현장]
작성 : 2024년 09월 05일(목) 14:27

쯔위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쯔위가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5일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트와이스 쯔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어바웃 쯔'(abouTZ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쯔위의 솔로 데뷔 앨범명 'abouTZU'는 영단어 'about'과 'TZUYU'(쯔위)를 합해 이름 지었다. 나연, 지효에 이어 트와이스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 막내 쯔위는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새롭게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연, 지효에 이어 트와이스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 막내 쯔위는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새롭게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쯔위는 멤버들에게 어떤 응원을 받았냐는 질문에 대해 "멤버들에게 솔로를 한다고 얘기했을 때 많은 응원을 받았다. 나연과 지효 언니에게는 궁금한 것을 물어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언니들도 같이 모니터링을 해주면서 의견을 내줬다. 다른 멤버들도 저한테 '어려운 것, 도움이 필요한 게 있으면 얘기해 달라'고 해 든든하고 고마웠다"고 밝혔다.

쯔위는 "바쁜 스케줄이 있음에도 현장에 와서 직접 응원도 해주고, 간식차, 커피차도 보내줬다. 계속 저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춤도 따라 춰주면서 응원을 해줬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쯔위의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은 내일(6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