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여자)아이들 미연, "고정 시켜 주세요!" 바람 통했다…'시골간Z' 6인 합체 포스터 공개
작성 : 2024년 09월 04일(수) 17:52

사진=ENA, E채널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여자)아이돌 미연이 '시골에 간 도시 Z' 고정 멤버로 최종 합류를 확정한 가운데, '시골에 간 도시 Z' 완전체 6인방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8일 첫 방송되는 ENA-E채널 신규 예능 '시골에 간 도시 Z'(이하 '시골간Z')는 시골을 'Z'스럽게 즐기고 싶은 멤버들의 개성만점 뉴트로 MZ 시골 여행기를 그린 리얼 힙트로(힙+레트로) 버라이어티다.

이와 관련해 (여자)아이들 미연이 반전의 웃수저다운 예능감을 뽐내며 고정 MC로 맹활약을 펼친다. 미연은 본업인 아이돌 활동은 물론, 각종 연애 프로그램 및 리얼리티 예능에서 MC로 활약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에 은근한 허당미를 발산했다.

미연은 첫 회 특급 게스트로 출연 당시 "고정 시켜 주세요!"라고 외치며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게스트 출연 이후 전격 MC로 발탁된 미연이 기존 5인의 멤버 양세찬, 이은지, 이이경, 송건희, 정동원과 시골 구석구석을 방문하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미연이 함께한 '시골간Z' 6인 완전체 포스터도 공개됐다. 메인 포스터 속 멤버들은 도시에선 볼 수 없는 한옥 지붕과 장독대 등 시골 마을 특유의 정감 가는 풍광을 배경으로 두 줄로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전원일기 복장'은 물론 장난기 가득한 눈빛에 천진난만한 미소까지, 모두가 시골 생활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제작진은 "이름만 들어도 든든한 5인 멤버에 미연까지 합류하면서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는 MC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6인의 완전체가 시골 마을에서 현지 주민들과 어울리며 어떤 새로운 매력을 터트릴지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