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엘라스트 최인, 2일 현역 군입대 "성장해서 오겠다"
작성 : 2024년 09월 03일(화) 16:36

엘라스트 최인 군입대 / 사진=이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 최인이 군 입대를 앞두고 손편지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2일 최인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손 편지 내용을 공개했다.

최인은 "다들 알고 있겠지만 제가 9월 2일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하게 됐다. 엘라스트로 활동하며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만큼 군대에서도 많은 걸 배우고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조금 설레기도 한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너무 걱정 말고 몸 조심히 잘 다녀와서 더 멋있어지고 성장한 모습으로 얼른 찾아오겠다. 엘링도 건강 잘 챙기고 우리 멤버들 잘 부탁한다"고 전해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끝으로 최인은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 그럼 씩씩하게 잘 다녀올게요. 충성!"이라며 담담히 심정을 고백했다.

앞서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최인이 9월 2일 최인이 육군 군악대에 입대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엔터테인먼트는 "입대 당일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들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로써 최인은 승엽에 이어 두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한편 엘라스트는 지난 5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으로 전작 대비 2배에 가까운 판매량을 경신한 것은 물론 타이틀곡 'Gasoline'(가솔린) 뮤직비디오는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또한 지난달 22, 29일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E'LAST JAPAN LIVE TOUR 2024 'FOREVER AND ONE'(엘라스트 재팬 라이브 투어 2024 '포레버 앤드 원')을 성료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