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협동 게임을 통해 빛나는 팀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오늘(3일) 오후 9시 팀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정규 자체 콘텐츠 예능 ‘TWS:CLUB’의 열두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TWS:CLUB’은 TWS가 동아리 활동을 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예능 콘텐츠다.
리더 신유의 제안으로 PC방을 찾은 TWS는 협동심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는 퍼즐 액션 게임에 도전한다. 게임에 접속한 TWS는 캐릭터를 꾸미면서 각자 개성과 재치를 드러내고, 게임에 몰입할수록 끊임없이 수다를 쏟아내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한다.
미션 성공을 위해서는 서로 간의 협동이 중요하다. TWS가 얼마만큼 끈끈한 단합력을 자랑하며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영상이 끝날 때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플레이로 시청자들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TWS:CLUB’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TWS 공식 유튜브 및 위버스 공식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TWS는 오는 7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4 THE FACT MUSIC AWARDS, TMA)’에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