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이동윤이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가 발매된다.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는 서정적인 선율 위 애절함 가득한 이동윤의 보컬이 얹어지며 마음을 울리는 곡으로 완성됐다. 이번 곡은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작업을 맡아 온 작곡가 필승불패W, 황병희, 이한이 협업해 작품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사랑의 흔적으로 괴로워하는 한 사람의 절절한 고백을 담은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는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네가 없는 하루살이 내겐 아무 의미 없어/우리 사랑했던 그날 그때로/나를 데려다줘 널 보고 싶어’처럼 서정적인 노랫말이 감정선을 고조시킨다.
이동윤은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꿈에라도 널 보고 싶어’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