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소아린, '새벽2시의 신데렐라' 신현빈 아역 활약 감정 연기로 눈도장
작성 : 2024년 09월 02일(월) 15:58

소아린/ 사진=쿠팡플레이 새벽2시의 신데렐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소아린이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에서 신현빈 아역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서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하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지난 31일 소아린은 신현빈의 아역으로 등장, 고등학생 하윤서로 변신해 과거 하윤서의 힘들었던 사연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하윤서는 동생 하지석(김태정 분)이 학교 폭력 사건에 연루되며 폭력에 관한 과거 괴로웠던 기억을 떠올렸다. 아버지의 폭력 속에서 힘들었던 고등학생 윤서는 대학 합격 이후 지석을 데리고 집을 나왔던 것. 소아린은 밝고 완벽해 보이던 하윤서의 아픈 과거를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세심하게 그려내며 캐릭터의 입체감을 불어넣었다.

소아린은 앞서 ‘닥터 차정숙’, ‘여름감기’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에서 소아린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이성적이지만 따뜻한 고등학생 윤서를 완벽 소화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처럼 뛰어난 표현력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소아린의 추후 행보에 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이후 9시 20분부터 채널A에서 방영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