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 대표이사 이영미)가 2일 KLPGA 빌딩에서 그리티(대표이사 문영우, 이하 그리티)의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와 공식 언더웨어 파트너 협약 체결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리티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KLPGA의 공식 언더웨어 파트너로서 배타적 권리가 부여되며 KLPGA 투어 중계 방송, KLPGA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노출 등 각종 미디어와 온라인상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뿐만 아니라 KLPGA 투어 대회장의 집합 광고 보드와 순위 보드를 통한 로고 노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감탄브라는 브랜딩, 광고, 홍보, 프로모션 목적으로 KLPGA와 감탄브라의 결합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
조인식에는 그리티의 조혜선 부사장과 KLPGT 이영미 대표이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리티 조혜선 부사장은 "누적판매 2500만 장에 달하며 대한민국 여성들이 선택한 감탄브라가 KLPGA의 공식 언더웨어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앞으로 브랜드 신뢰성을 한 단계 더 높이고, 일상에서는 물론 다양한 운동 시에도 편안한 스포츠전용 속옷에 특화된 제품으로 도약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공식몰 론칭 3년 만에 100만 회원을 달성할 정도로 최고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은 감탄브라와 언더웨어 파트너십을 맺게 돼 영광"이라며 "KLPGT 역시 감탄브라와 시너지를 내며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