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성종, 9월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 돌입…서울 찍고 홍콩∙오사카∙타이페이
작성 : 2024년 08월 30일(금) 16:38

인피니트 이성종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인피니트의 이성종이 오는 9월 21일, 22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 PLUSWIN HALL에서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성종은 최근 무드 이미지와 영상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 소식을 전했으며, 이번 오사카 공연의 메인 포스터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성종은 데뷔 14년 차임이 믿기지 않을 만큼 순수하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 '다시, 시작'을 통해 이성종의 팬들과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겠다는 다짐을 엿볼 수 있어 더욱 시선이 모인다. 이에 현지 팬들은 "오랜 기다림 끝에 성종을 오사카에서 만나게 되어 기쁘다", "소년미 넘치는 성종의 모습이 너무 설렌다", "오사카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기대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성종은 지난 7월 인피니트 완전체 팬미팅 '무한대집회IV'에서 9월 단독 팬미팅 소식을 처음 예고한 바 있다. '무한대집회IV'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멤버들과의 케미를 보여줬던 이성종은 이번 오사카 팬미팅에서 팬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한편, 이성종의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내달 7일 서울을 시작으로 13일 홍콩, 21일과 22일 오사카에 이어 28일 타이페이에서 여정을 마무리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