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4세대 대표 청량돌' 위아이(WEi)가 색다른 러브송을 선보인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OVE2YOU(러브 투 유)'를 발매한다.
'LOVE2YOU'는 록 기반의 신스 사운드와 퓨처 드럼 사운드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팝 장르다. 사랑의 감정을 과감하고 직설적이지만, 그와 동시에 애틋하고 아련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위아이의 청량한 여름날 추억이 담긴다. 이들은 함께 바닷가를 내달리고, 모래사장 위에 글씨를 새기는 풋풋한 모습으로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완성한다. 드넓은 하늘 아래 펼쳐지는 퍼포먼스는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하다.
'LOVE2YOU'는 위아이가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러브 파트3 : 이터널리)'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을 다룬 'Love' 3부작의 스핀오프 싱글이다. 위아이는 그간 'IDENTITY'·'Love'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음악적 변신을 꾀하며 앨범마다 성장을 거듭해 왔다. 이번 싱글 역시 멤버 장대현이 작곡, 작사, 편곡에 모두 참여해 위아이표 사랑 이야기를 전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위아이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OVE2YOU'을 발매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