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성남과 상대하는 홈경기에 커피스토어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부산은 오는 9월 1일 오후 7시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성남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29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산은 지난 24일 홈에서 김포를 만나 0-0 무승부를 거뒀다. 골키퍼 황병근의 선방과 더불어 이한도, 이동수, 김희승 등 수비진의 활약이 돋보였다. 상대 공격을 완벽히 차단한 주장 이한도가 28라운드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홈에서 승리로 분위기 반전과 상위권 도약을 노리는 부산과 최하위 탈출을 바라는 성남 모두 승리가 절실하다. 올 시즌 부산은 성남을 만나 1승 1무를 거둔 좋은 기억이 있다. 하지만 최근 10경기로 범위를 넓히면 4승 3무 3패로 호각세를 보이고 있고, 10골로 득점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후이즈가 건재하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날 경기는 부산 지역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스토어'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로 진행된다. 부산아이파크와 함께하고 있는 커피스토어는 ㈜위너더블유의 브랜드로서 2020년 2월 부경대경성대점을 시작으로 부산·경남 지역에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한잔을 마셔도 맛있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좋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위너더블유는 커피스토어와 더불어 초밥 프랜차이즈 '호주에서 온 스시', 축산 및 가공 브랜드 '호시우행'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커피스토어는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경기장을 찾은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스토어의 커피를 제공하고, 호시우행의 1++ 한우 선물 세트(원데이미트)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추첨과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한편, 현재 절찬리에 판매 중인 창단 45주년 스페셜 유니폼의 현장 사전 예약 취소분을 9월 1일 경기 종료 후 팬샵에서 판매한다. 예약하지 못해 스페셜 유니폼을 구할 기회가 없었던 고객도 이번 홈경기에서는 스페셜 유니폼을 바로 만날 수 있다.
오는 9월 1일에 열리는 부산의 홈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고, 현장 예매 또한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