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지민과 결혼 임박' 김준호 "사랑하는 사람 만났는데"(돌싱포맨)
작성 : 2024년 08월 28일(수) 07:25

돌싱포맨 김준호 / 사진=sb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김지민을 향한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김준호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게스트 김지혜, 박준형, 줄리엔강, 제이제이와 열띤 토크로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지목해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줄리엔강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바로 결혼할 수 있다고 말하자, 김준호는 “나도 사랑하는 사람 만났는데 결혼 안 하고 있다”고 말하며 연인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김준호는 밤 12시 지나서 들어오면 외박이라는 줄리엔강에게 “12시 30분 나가서 아침 7시에 들어오면?”이라며 생각지도 못한 질문으로 웃음을 터트리기도.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이상민을 향해 뽀뽀를 8년 동안 안 한 사람이라고 칭하는가 하면 스킨십을 예약한다는 김지혜, 박준형 부부에게 “어플 사업해도 돼요. 이날 어때 이런 거로 해서”라며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또한 줄리엔강의 프러포즈 일화를 듣던 김준호는 “영어로 했어요?”라고 적극적으로 질문했다.

와이프에게 총알이 날아올 경우 대처 방법에 대한 대화 도중 김준호는 박준형을 바라보며 “형은 어떻게 할 거야?”라고 질문, 당연히 와이프를 지킬 거라는 그의 대답에 “개그 욕심에 숨을 수도 있잖아”라고 말했다.

한편,‘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