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렉스필, 프로골퍼 윤이나 1억 3천만원 상당의 렉스필 침구류 전달
작성 : 2024년 08월 27일(화) 14:27

사진=렉스필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프로골퍼 윤이나(21)가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렉스필(Lexfeel)과 1억 3천만원 상당의 침구류 제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선수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 관리를 위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윤이나 선수는 렉스필에서 제공하는 고급 침대와 매트리스(SE + CHARMAJE), 그리고 소정의 침구류(바운티풀)를 지원받게 된다. 렉스필의 제품은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유명하다.

윤이나 선수는 전달식에서 "렉스필 침구를 사용하여 스포츠 선수로서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 제품들이 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다"라며 "렉스필과 함께 숙면을 취해 컨디션 조절하며 앞으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렉스필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렉스필 대표이사인 강헌구 회장은 "윤이나 선수는 젊고 유망한 골프 선수로, 그녀의 성실함과 끈기는 렉스필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윤이나 선수의 성과와 건강을 지원하고, 렉스필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이를 계기로 렉스필 대상을 제정하여 스포츠 및 문화 예술 등의 분야에 큰 기여를 하였거나 탁월한 기량을 보여 국위선양을 한 사람들에게 이 렉스필 대상을 수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윤이나 선수는 올 시즌 국내외 대회에서 활약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 렉스필과의 협약을 통해 더욱 탄탄한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