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두산, 9월 1일 홈 롯데전서 '9월 베어스데이' 행사 진행…허경민·서예일 사인회
작성 : 2024년 08월 27일(화) 10:06

사진=두산베어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두산베어스(사장 고영섭)는 "9월 1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9월 베어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알렸다.

베어스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선수단은 스페셜 유니폼 및 모자, 헬멧을 착용한다. 내야수 허경민과 서예일이 12시 30분부터 야구장 중앙출입문 옆 사인회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 참가 신청은 30일 15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팬을 위한 그라운드 캐치볼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운드 캐치볼 응모는 27일부터 30일 15시까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두런두런-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31일 마이페이지-응모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하는 어린이 팬은 부모님 동반하에 운동화와 글러브, 야구공을 지참해야 한다.

1루 내야 응원단상에서는 13시부터 15분간 치어리더 포토타임을 갖는다. 아울러 베어스데이 특별 팬서비스로 두타몰 5만 원 상품권(3명), 메가박스 4인 영화예매권(5명), 아임비타 구미+이뮨샷 7개입 세트(5명), 원마운트 입장권(5명),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3명), 닥터지 더 모이스처 배리어.D인텐스 크림(3명), 플레이타임 2인 입장권(5명),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5명), 스몹 플레이패스(5명), 미닉스 더 미니빔 PRO(1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베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