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제로베이스원 리키 "뮤비서 '늑대의 유혹' 강동원 우산신 재현, 재밌으실 것" [ST현장]
작성 : 2024년 08월 26일(월) 15:48

사진=권광일 기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6일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의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 발매 쇼케이스가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됐다.

타이틀곡 'GOOD SO BAD(굿 소 배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지태가 시나리오 작가로 깜짝 출연한다. 새드엔딩으로 마무리되는 영화를 집필하는 유지태, 그 로맨스 영화 속 주인공인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대비를 이룬다. 제로베이스원은 예정된 이별을 앞둔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자신들만의 결말을 만들기 위해 나서는 용기를 보여준다.

장하오는 "유지태 선배님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면서 "촬영장에서 인사도 드렸다. 엄청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콘티를 보면서 상황을 이해하려고 했다. 어떤 애틋한 표정을 지어야 할지 연기가 쉽지는 않았다. 처음엔 어색했지만 혼자서도 계속 연습하면서 촬영했다. 잘 담아주셔서 표현해주셔서 기분이 좋다"고 덧붙였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늑대의 유혹' 강동원의 유명한 우산신이 재현돼 관심을 모았다.

리키는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것들이 있다. 그걸 찾아보시면 엄청 재밌을 것 같다. 유명 배우의 우산신을 연상시키는 작업을 해봤다. 그걸 저희 방식으로 임팩트를 드려야겠다는 생각으로 재밌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