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트리플에스 "24명 이름 전부 알리는 게 목표죠" [대기실 습격 인터뷰]
작성 : 2024년 08월 27일(화) 14:54

트리플에스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를 빛낸 트리플에스의 대기실 모습은 어떨까. 무대를 앞두고 설레는 눈빛이 어느때보다 빛났다.

트리플에스(tripleS 윤서연, 정혜린, 이지우, 김채연, 김유연, 김수민, 김나경, 공유빈, 카에데, 서다현, 코토네, 곽연지, 니엔, 박소현, 신위, 마유, 린, 주빈, 정하연, 박시온, 김채원, 설린, 서아, 지연)은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에서 '베스트 뉴트렌드상'을 수상했다.

트리플에스는 국내 최대 인원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24인 첫 완전체 정규앨범 '어셈블(ASSEMBLE)24'의 타이틀곡 '걸스 네버 다이(Girls Never Die)'로 초동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트리플에스 / 사진=DB


Q. 팬들을 만나는 소감

유빈 : 팬들을 만나는 건 항상 즐거운 일이에요. 장소에 따라 항상 새로운 느낌이 들어요. 오늘 와준 WAV분들도 너무 감사합니다

Q. 오늘의 의상 포인트

카에데 : 트리플에스스러운 교복 코디가 오늘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Q. 보통 대기실에서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나요?

니엔 : 셀카 찍기랑 멤버들 자는 모습 사진 찍기, 다른 멤버의 사진작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Q. 앞으로 꼭 이루고 싶은 목표

소현 : 대중분들께서 트리플에스 24명 멤버들의 이름을 전부 알아주실 만큼 저희 팀이 많이 알려지는 것이 목표입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