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싸이가 '흠뻑쇼'에서 방탄소년단 슈가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싸이는 25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2024'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싸이는 공연장에 모인 수많은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엔딩곡으로는 방탄소년단 슈가와 협업한 '댓댓(THAT THAT)'을 선택했다. 슈가는 프로듀싱, 랩 피처링,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힘을 보탰다.
싸이는 '흠뻑쇼' 관객들에게 '댓댓'을 소개하며 "이 노래를 같이 만들고 함께해준 슈가에게 꼭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슈가는 지난 6일 밤 11시 15분께 음주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운전한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를 받고 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227%의 만취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슈가는 지난 23일 경찰에 출석해 3시간 가량의 조사를 받은 바 있다. 그는 "너무나도 크게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다.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고 고개 숙여 사과했다.
지난 25일에도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2차 자칠 사과문을 게재했다. 슈가는 "제가 받은 사랑에 걸맞은 행동으로 보답 드려야 한다는 책임감을 잊고 큰 잘못을 저질렀다"며 "그 어떤 말로도 팬 분들이 받으신 상처와 실망을 치유하기 어려움을 알고 있기에, 깊이 후회하고 하루하루 무거운 마음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재차 고개를 숙였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