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기생충' 다송이 정현준, 9아토엔터와 전속계약…한소희와 한식구 [공식]
작성 : 2024년 08월 26일(월) 09:09

정현준 전속계약 / 사진=9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아역배우 정현준이 9아토엔터테인먼트와 동행한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배우 정현준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나이를 불문하고 일찍이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정현준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날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무한한 가능성과 배우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정현준과 9아토엔터테인먼트가 함께 만들어 나갈 시너지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지난 2017년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로 데뷔한 정현준은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 '재벌X형사' '연인' '반짝이는 워터멜론'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마인' '괴물', 영화 '특송' '기생충'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이후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는 은결(려운)역을 맡아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수어 연기와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문서하(안보현), KBS2 '진검승부'의 진정(도경수)역 등 다양한 작품 속 아역을 맡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9아토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한소희, 연우, 김무준, 김도현, 황정민, 김민상, 지혁, 윤서아, 전건후, 진가은이 소속되어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