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제12회 부코페' 장동민·유세윤 "객석 꽉 차…뜨거운 관심 감사" [ST현장]
작성 : 2024년 08월 23일(금) 19:09

유세윤, 장동민 / 사진=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집행위원회

[부산=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코미디언 장동민, 유세윤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을 축하했다.

2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야외무대에서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개막식이 열렸다. 코미디언 장동민, 유세윤이 개막식 MC로 나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현장은 관계자들과 시민 등이 한데 어우러져 인산인해를 이뤘다.

장동민과 유세윤은 꽉 찬 객석을 보며 감탄했다. 유세윤은 "객석이 꽉 찼다"며 "많은 관심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장동민은 "날씨가 더워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많은 분들이 와주셨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이날 축하공연으로 그룹 코요태가 '비몽', '순정' 등을 부르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한편 개막식의 시작을 알리는 블루카펫에는 투깝쇼(홍윤화, 김민기, 김영, 이수빈), 쇼그맨(김원효, 심진화), 서울코미디올스타스(대니초, 김동하, 송하빈, 김주환, 김태현)를 비롯해 '개그콘서트'의 피해자들(오지헌, 송영길, 박휘순), 심곡파출소(송필근, 윤승현, 이세진, 윤상민, 정승우, 오정율, 박민성), 말자할매(김영희), 금쪽유치원(홍현호, 이수경), 알지맞지(정태호, 남현승, 김시우), 어쩔꼰대(김진철, 황은비), 김진곤씨(김진곤, 이광섭, 홍순목, 이원구, 박은영), 히어로입니다만(김지영, 최선영, 이준수), 미래의 스타(임선양, 임슬기, 최기문, 오민우, 서아름, 장현욱), 데프콘어때요(조수연, 신윤승), 습관적부부(임종혁, 홍예슬, 장윤석), 하이픽션(방주호, 백시연, 김동환, 이승환) 등 인기 코너 주역들까지 국내 공연 15팀 52명의 코미디언들이 자리를 빛냈다.

또한 해외 공연팀으로는 우주여행을 테마로 비눗방울이 가득한 환상적인 세계를 선보이는 '버블쇼 인 스페이스' 팀, 일본 최대의 코미디 기획사인 요시모토흥업의 대표 코미디언들이 꾸미는 무대인 '요시모토 오와라이 쇼', 그리고 '아메리칸 갓 탤런트'를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관객 참여형 마임 코미디 '테이프 페이스'가 함께하며 24일부터 펼칠 다채로운 극장 공연을 예고했다. 그 밖에도 셀럽팀으로 미녀개그우먼(김지민, 나현영, 채효령, 장슬기, 한윤서)과 김재우, 강완서, 고말숙, 육은영, 리춘식이 참석했다.

24일 부산 남구 부산은행본점에서 열리는 '만담어셈블@부코페'와 부산 남구 부산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요시모토 오와라이 쇼'(개그페이) 공연을 시작으로, '숏별클럽', '개그콘서트 with 부코페', '버블쇼 인 스페이스', '테이프 페이스' 등 다채로운 극장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