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배우 이시형, ‘엄마친구아들’ 출연 확정! 구급대원 박반장 ‘박정우’役
작성 : 2024년 08월 23일(금) 10:24

이시형/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이시형이 tvN ‘엄마친구아들’에 출연한다.

23일, 이시형의 에이전시 ‘콘텐츠합’ 측은 “배우 이시형이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출연을 확정 짓고 성실히 촬영에 임했다. 3회부터 등장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드릴 이시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엄마친구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동네 한 바퀴 로맨스다. 서로의 흑역사 기록기인 소꿉남녀 최승효(정해인 분)와 배석류(정소민 분)가 인생의 교차로에서 재회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에서 이시형은 승효(정해인 분)와 석류(정소민 분)의 소꿉친구이자 엄친딸 ‘정모음’(김지은 분)이 속한 혜릉119안전센터의 구급대원 박반장 ‘박정우' 역을 맡았다. 박정우는 밝고 쾌활한 성격으로 동료들과도 잘 어울리는 인물로 투철한 직업정신을 가진 구급대원이다.

이시형은 연극 ‘셜록홈즈’, ‘극적인 하룻밤’, ‘쉬어매드니스’, ’행복을 찾아서‘, ’찬란하고 찬란한‘을 비롯하여 단편 영화 ‘에스프레소‘, 영화 ’봉오동전투‘,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외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연극, 영화 등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차곡차곡 실력을 쌓아온 이시형이 ‘엄마친구아들’에서 보여줄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시형이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3회는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