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채연·백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K 월드 드림 베스트 올라운드 뮤지션상 수상 "상까지 받게 돼 행복해"
작성 : 2024년 08월 22일(목) 20:14

이채연, 백호 / 사진=권광일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이채연, 백호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K 월드 드림 베스트 올라운드 뮤지션상을 수상했다.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가 열렸다. K팝 1000만 관광객 유치 기원으로 열린 본 행사는 전현무, 장도연이 2년 연속 MC를 맡았다.

이날 K 월드 드림 베스트 올라운드 뮤지션상은 이채연과 백호에게 돌아갔다.

이채연은 "어워즈에 참가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너무 영광이었다. 오늘 무대 멋지게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되어 행복하다. 첫 콘서트를 했던 곳이 여기였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 사랑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채연은 'Don't'를 불러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백호는 "이 자리에 있는 게 너무 행복하다. 이 자리에 올 때까지 열심히 기다려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제가 이 자리에서 이름을 들을 수 있다는 게 기쁘다. 많은 스태프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행복하다. 제가 무대를 할 때 저와 댄서 분들께 많은 박수와 함성 소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엘리베이터'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지난 2017년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로 출발,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K팝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이다.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이채연, 비비, 제이디원(JD1)을 비롯해 그룹 NCT 127,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QWER,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이번 시상식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주관한다. 또한 대교투어, 크리에이트립이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