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케이 월드 드림어워즈' 플레이브·트리플에스, 베스트 뉴트렌드상 수상 "너무 큰 영광"
작성 : 2024년 08월 22일(목) 19:20

트리플에스/ 사진=권광일 기자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플레이브와 트리플에스가 뉴트렌드상을 수상했다.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가 진행됐다. MC는 전현무, 장도연이 맡아 진행했다.

이날 K월드 드림 베스트 뉴트렌드상은 플레이브, 트리플에스에게 돌아갔다.

플레이브는 "정말 영광이다. 플리(팬클럽명)들 덕분에 이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거 같다.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함께 수상한 트리플에스는 "정말 이런 상을 받을 수 있어서 영광이다. 소속사 식구분들 너무 감사하다. 뉴트렌드상에 걸맞게 저희만의 음악으로 세상을 물들이겠다.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트리플에스는 '걸스 네버 다이(Girls Never Die)로 기념 무대를 꾸몄다.

한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는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이채연, 비비, 제이디원(JD1)을 비롯해 그룹 엔시티(NCT) 127,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큐더블유이알(QWER),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이 참석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