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유니스와 하이파이유니콘이 K월드 드림 뮤직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가 진행됐다. MC는 전현무, 장도연이 맡아 진행했다.
이날 K 월드 드림 뮤직 아이콘상은 유니스와 하이파이유니콘이 수상했다.
유니스는 "저희 유니스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F&F 식구들 너무 감사하다. 유니스가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도와주신 박용덕 의장님을 비롯해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 마지막으로 우리 에버애프터(팬클럽명)에 고맙다.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파핀(Poppin)'으로 생기 넘치는 무대를 꾸며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 오디션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하이파이유니콘이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하이파이유니콘은 "저희 이어질 무대들도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는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이채연, 비비, 제이디원(JD1)을 비롯해 그룹 엔시티(NCT) 127,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큐더블유이알(QWER),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이 참석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