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엘라, '테디 걸그룹' 미야오 첫 번째 데뷔 멤버였다…9월 커밍 순
작성 : 2024년 08월 22일(목) 08:10

사진=더블랙레이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미야오(MEOVV)의 멤버 엘라(ELLA)의 모습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1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9월 데뷔를 예고한 미야오의 첫 번째 멤버로 엘라를 소개했다. 미야오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걸그룹이다.

먼저 엘라의 정체를 유추할 수 있는 'EYES OF MEOVV' 티저가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EYES OF MEOVV' 티저는 멤버의 눈에만 포커스를 두고 궁금증을 자극한 영상으로, 미야오 새 멤버의 트레일러가 오픈되기에 앞서 힌트를 제공한다.

이후 업로드된 엘라의 공식 데뷔 트레일러 영상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 엘라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시크한 무드,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눈빛으로 미야오의 첫 번째 멤버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트레일러 영상 말미에는 미야오의 데뷔 시기가 9월로 확정됐다는 소식이 담겨 있어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특히 엘라는 아역배우 겸 모델로서 오래 전부터 더블랙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아 왔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미야오 합류가 확정되며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얻은 엘라가 아이돌로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