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폭군' 무진성' 신스틸러 빌런 눈도장…먹방 샛별 등극
작성 : 2024년 08월 21일(수) 10:54

폭군 무진성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무진성이 '폭군' 신스틸러에 등극했다.

지난 14일 전 회차가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다.

무진성은 극 중 기술자 자경(조윤수)에게 폭군 프로그램의 샘플 탈취 작업을 의뢰하는 연모용 역을 맡았다. 쫓고 쫓기는 추격전의 불씨를 키우는 인물이다.

특히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며 첫 등장한 연모용은 자경(조윤수)과의 티키타카는 물론 서늘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예측 불가한 캐릭터의 면모를 선보였다.

스릴 넘치는 상황에서도 위트있는 면모를 보이는 '빌런' 연모용의 모습은 깨알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선지해장국, 샌드위치 먹방 등 뜻밖의 재미까지 선사하며 신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무진성은 연모용 캐릭터가 지닌 다채로운 면모를 색다른 분위기와 능청스러운 연기로 매끄럽게 표현했다.

앞서 무진성은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를 비롯해 '내추럴 로맨스', '산후조리원' 등 다수의 작품에서 눈도장을 찍으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장르만 로맨스'를 통해 제27회 춘사국제영화제 신인남우상, 제58회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