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사격 김예지, 플필과 에이전시 계약 체결…정말 "액션 영화" 출연하나
작성 : 2024년 08월 19일(월) 16:25

김예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2024 파리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김예지가 엔터테이너 매니지먼트사 (주)플필과 계약을 맺었다.

플필은 "18일 사격선수 김예지와 공식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전했다.

이어 "이번 계약으로 플필은 김예지의 국내외 활동을 지원하며, 다양한 무대에서 그녀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플필 측은 "기존의 배우 및 엔터테이너 매니지먼트 경험을 바탕으로, 김예지를 위한 맞춤형 매니지먼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IT 기반의 플랫폼과 숏폼 콘텐츠 제작 역량을 활용해 김 선수의 글로벌 진출을 돕고,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플필의 류민국 대표는 "김예지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녀는 실력뿐만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훌륭한 분이다. 앞으로 선수가 더 큰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번 계약을 통해 플필은 스포츠 매니지먼트까지 분야를 확장하려 한다. 플필은 "앞으로 배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엔터테이너를 위한 종합 매니지먼트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김예지는 사격 여자 10m 공기권총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후 지난 5월 국제사격연맹(ISSF) 사격 월드컵 25m 권총 경기에 출전한 모습이 SNS를 통해 확산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 모습을 본 테슬라의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는 "김예지를 액션 영화에 캐스팅해야 한다. 연기도 필요 없다"며 "사격 세계 챔피언이 액션 영화에 출연하는 건 멋진 일"이라며 그녀의 팬임을 자처했다.

엔터테이너 매니지먼트에 강점을 가진 플필과 김예지가 만나 정말 "액션 영화"에 출연할 수 있는 가능성이 열렸다.

한편, 플필은 IT 기술을 기반으로 배우, 음악가, 스포츠 선수 등 다양한 엔터테이너를 위한 글로벌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투명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엔터테이너들이 더 넓은 무대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