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31일부터 9월 8일까지 충남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의 티켓예매 일정이 확정됐다.
이번 대회 티켓예매는 두 차례로 나누어 진행하며, 조별 예선 경기는 21일 14시부터, 4강전 및 결승전 경기는 9월 2일 14시부터 열린다. 티켓 예매는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애플리케이션과 WKBL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국제대회로 열리는 만큼 해외 팬들의 원활한 예매를 위해 해외 팬 전용 티켓예매 페이지도 별도로 운영된다.
티켓은 전 좌석 지정석으로 운영되며, 종일권으로 판매한다. 유일하게 경기별로 판매되는 이디야 flex석(총 4석)은 좌석 외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입장 시 전용 게이트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이디야커피 컬러체인지 머그잔도 증정한다. 또한, 경기별 판매되는 좌석 특성에 맞춰 구매 당일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2층 일반석 1매도 추가 제공된다.
일자별 선착순 800명을 대상으로 WKBL 구단별 엠블럼이 새겨져 있는 응원용 짝짝이를 증정하며, 1층 좌석 구매 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디야 석 구매 시 이디야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제공되며, 플레이어존 구매 시 농구화 키링을 증정한다.
자세한 티켓 예매 관련 내용은 WKBL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